고객님들의 사용후기
사용 소감을 올려주시는 솔직 후기 게시판입니다.

물침대 쵝오~!! 임산부 좌골신경통

작성자
민선
작성일
2015-09-23 07:56
조회
1447
아마 평생 처음 쓰는 상품평같네요. 이런거 잘 안쓰는데 여러가지 이유에서 후기 씁니다~ 일단 물매트를 사용한 이유는요 제가 임신 5개월때부터 좌골신경통 증상이 생기면서 입니다. 남편이 잠도 못자고 다리 두들기는 제가 안쓰러웠는지 밤새 폭풍검색해서 뉴키즈 물침대를 알아내고 주문했습니다. 처음에는 뭐 별거 있겠나 싶었는데 물침대 사용 후 1주 정도 지나면서부터 좌골 신경통 특유의 저름 증상이 사라졌습니다. 그 후 흔히들 경험하는 임신 막바지 다리 부종과 기타 저림증상들 하나 없이 임신 막달까지 건강하게 지냈구요. 작년 5월에 건강한 아기 출산했습니다. 아~!!! 그리고 아기가 태어났는데 이건 물침대때문인지 아닌지 확실치는 않지만 저희 부부는 연관이 있을거라고 주책맞게 생각하는데요. 아기 머리가 정말 동그랗습니다.ㅋㅋㅋ 이마가 완전 톡 튀어나와서 마치 실리콘 넣은 것처럼 예뻐요. 사람들이 머리 일부로 굴려서 모양 만들었냐고 하는데, 절대 아니구요. 중력과 압력을 덜 받고 물침대에서 지내다가 낳아서 그런거 아닌가 싶습니다. ㅋㅋㅋ 사진으로 보여드리고 싶지만.. 주책맞을까봐 이건 참구요.
뭔가 글이 길어지는데.... 이렇게 난생처음 후기 쓰는 이유는요.

첫째, 진짜로 다리 저림으로 인해 고통의 바다를 해집고 있었을 때, 뉴키즈 물침대 덕에 완전히 살아났구요. 그래서 진짜 임산부분들께 강권, 강추해드리고 싶어서입니다. 주변 임산부들한테도 머스트아이템으로 추천하고 있어요. 비싼 옆구리배게 백날써도 저림 부종 안없어지거든요. 물침대한방이 짱입니다.

둘째, 사장님께 죄송하고 감사한데요. 제가 물침대 사고 진짜 엄청 밤낮으로 전화해서 문의하고 괴롭히고 심지어 매트 꼬이게해서 다시 발송하고 또 새벽에 물 넣다가 문의드리고, 하여간 오만 진상 초 진상   초초 초진상 고객이었는데요. 매번 진정한 장인이 무엇인지를 가르쳐주시듯이 꼬박꼬박 답변해주시고, 매트꼬임도 해결해주시고, 덕분에 지금까지 정말 너무 잘쓰고 있습니다.

아 사장님~!! 사모님~!! 이젠 밤에 문의 안하고 문제생겨도 알아서 해결할께요. 별 것도 아닌데 저희부부가 좀 피곤한 스탈~~이라서 그래요.
어쨌든 뉴키즈 물침대 짱이구요.
정말이지 요새 만나기 어려운 진정한 장인이십니다.
판매하는 물건에 대한 자신감 그리고 자존심이 없다면 불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진심이에요. ^^
뉴키즈 화이팅~~~!!!

위치안내

뉴키즈물침대 위치를 지도로 확인하세요

위치안내

대표전화안내

02-428-1619 F. 0504-461-8193

24시간 상담 가능

업무제휴

당사와 제휴문의는 메일로 문의해주세요

                                                                                                               bendengey@hanmail.net